JMAA 국제 메디컬 아로마테라피스트 강사 과정 온라인 강의 출시


▲ 'JMAA 메디컬아로마테라피스트 어드바이저 과정 ' 정규교재

코로나로 인해 무엇보다도 개인과 가족의 건강관리가 최대의 화두로 떠오른 최근의 시대 요구에 맞춰 메디컬아로마테라피 협회의 선두주자인 JMAA가 국제 메디컬 아로마테라피스트 강사 과정(이하 JMAA 어드바이저 강좌)’의 온라인 강의 버전을 출시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JMAA 어드바이저 강좌’는 기존 오프라인 강좌 등록 비용에서 대폭 할인된 비용으로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본 강의는 35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JMAA(일본 메디컬아로마테라피 협회)의 요시다 회장의 명강의를 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JMAA는 실전 메디컬 아로마테라피로 35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여기에서 비롯된 20년 이상의 임상 경험에 의한 다양한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른 강의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113종 에센셜오일의 화학 성분을 토대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더 명확하고 세분화된 에센셜오일의 효능과 작용을 공부할 수 있다.

‘JMAA 어드바이저 강좌’ 과정은 총 21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4권의 정규교재(기초, 응용1, 응용2, 특별)와 학습을 돕는 다양한 기타자료로 강좌가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에센셜오일 실습 키트를 제공함으로써 실제 오일의 향과 질감 그리고 오일을 이용한 기본적인 실습까지 해 볼 수 있어 이론에서 실제에 이르는 학습 스펙트럼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본 강의는 자격증이 발급되는 과정으로, 수강 이후 자격증 시험을 통과하면 JMAA 협회 소속으로 현대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강사 자격이 주어지게 되며 다양한 강의 개설을 통해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로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JMAA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제한되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높아지면서 자연에서 유래된 에센셜오일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여 개인과 가족의 건강관리를 도울 수 있는 힐링 과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JMAA 어드바이저 강좌’는 JMAA 어드바이저 네이버 카페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 및 자세한 내용은 카페내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JMAA 어드바이저 네이버카페 바로 가기


[사진=JMAA KOREA]


<저작권자 ⓒ 에센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한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