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 피부과 정진호 교수 벤처기업 ㈜정진호이펙트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효능 중심의 화장품을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ABH+를 오픈했다.
㈜정진호이펙트는 수십 년간의 피부 연구 노하우를 담아 화장품 연구, 개발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치유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ABH+ 온라인몰에서는 피부노화 및 자외선 차단제, 건조 및 아토피 개선에 효능을 보이는 프리미엄 고기능 제품으로 구성된 정진호이펙트 라인과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제품이 구성된 ABH+(에이비에이치플러스), 영.유아는 물론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스누아토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ABH+ 온라인몰에서는 ㈜정진호이펙트의 전 제품을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가입회원을 위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제품을 사용해 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었다. 또한 서울대병원 벤처기업으로서 서울대병원 임직원을 위한 별도의 혜택도 마련하여 보다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정진호이펙트 대표 정진호 교수 연구팀은 “피부 문제를 개선하고 피부 건강을 통해 자신감 있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와 제품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 공식 온라인몰 링크 : http://abhplus.co.kr ]
<저작권자 ⓒ 에센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