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에 뿌리는 에센셜오일, 숨편한 오일

코로나로부터 가장 확실한 백신이라는 마스크.
그 마스크를 쓰고 생활한지 벌써 11개월이 다 되어간다.
그동안 몰랐던 자신의 입 냄새 등과 섞여 본인을 힘들게 하지만 백신도 없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나를 보호할 유일한 수단이 마스크이기에 불편해도 사용할 수밖에 없다.

긴 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답답하고 냄새나서 불편해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인기다. 마스크에 붙이는 패치, 뿌리는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중에 면역력, 건강 그리고 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는 에센셜오일을 블렌딩해서 마스크에 뿌리기만 하면 되는 ‘숨편한 오일’ 제품이 화제다.

이미 에센셜오일을 블렌딩해서 사용해 온 오일러들도 있겠지만, 이 제품은 블렌딩되어 출시된 완제품이며 자가 인증을 마친 믿을만한 제품으로 마스크에 한 방울씩 떨어트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숨편한 오일’은 각향각색 place의 최혜미 대표가 블렌딩한 제품으로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프랑킨센스 에센셜오일 원액이 블렌딩 되어 있어 마스크 안의 공기를 프레시 하게 바꿔주며 숨쉬기도 편하다.

성인은 마스크 안쪽에 한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면 되고 아이들의 경우는 매워할 수 있기 때문에 마스크 바깥쪽에 뿌려주는 것이 좋다.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엄선한 레시피로 만든 ‘숨편한 오일’의 한 방울이, 언제까지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마스크 생활에 편안한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   숨편한 오일 구매하기



<저작권자 ⓒ 에센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